경남 하동 청학동 삼겹살 한우 맛집 청학동 한우촌식육식당 리뷰할게요!!
안녕하세요!! 주말을 포함한 한 주를 잘 마무리하고 내일부터 시작될 새로운 주를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러분? 내일은 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는 밤입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도 열심히 했다는 자부를 얻기 위해 잠들기 전까지 달려보도록 할 예정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경남 하동 청학동에 위치한 삼겹살, 한우의 맛집!!!!! 청학동 한우촌 식육식당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며 리뷰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 강츄입니다 강추!!!!!!!!!!!!!!
자~ 여기입니다 여기! 청학동?? 들어봤지만 생소한 곳이겠죠? 주말에 경남 하동에 놀러 다녀왔었어요!! 그런데 돌아다니다 보니 숙소를 밤늦게 가게 됐고 저녁 7 ~ 8시가 되도 숙소에서 하는 식당, 숙소 근처의 모든 시설이 닫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다가 어느 한 방향으로 가보자해서 지나가는 찰나!! 불이 켜져있는 이 희망의 식당이 전설로 되돌아왔죠!
바로 이 식당입니다! 보이는 저 건물 한채만이 아니라 좌측에 조금 보이는 콘크리트 주택도 가게의 일부에요! 내부에 공간이 많더라구요 : ) 어제 우리 가족은 요 건물에서 가장 따뜻한 방에 앉아 아주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
방문은 저녁에 했는데 제가 미쳐 사진을 못 찍어서 다음 날 다른 행선지로 가는 길에 사진 찍고 지나갔어요! 사실 밤에 방문했을 때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몰랐답니다 너무 어두웠어요.. 이 동네는 가로등이 많지 않더라구요!! 아니... 거의 없다고 봐야되나..? 참고하세요!
저녁 8시 이전에 도착했는데 너무너무 감사했던건 주인분께서 마감이 다가오는데도 저희를 맞아주었다는 거에요! 식당 찾기가 어려웠던 시간대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식사를 제공해주셨습니다 ^^
저희는 삼겹살 5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놀라운 건 뭐냐면요.. 고기 양이 어마어마해요! 상당히 많이 주십니다!! 그리고 고기의 두께도 상당히 두껍구요! 1인분에 150g 정도 되더라구요! 불판도 너무 괜찮아서 기름이 잘 빠져 내려가요!
그런데 기름이 많이 튀게 되는 위치가 있더라구요! 고기를 살살 돌리면서 구우셔야하고, 기름 나오면 잘 빼주세요! 중요한 의류는 앉은자리에서 많이 떨어진 곳에 놓고 기름으로부터 보호해야 하구요, 입고 계신 옷은 앞치마를 둘러서 기름이 티지 않게 하세요! 그리고 기름이 얼굴이나 몸에 많이 티더라구요 ! 엄청 따가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보시다시피 반찬도 너무 잘나와요! 김치도 특이하게 맛있어서 구워먹었는데 맛이 일품입니다! 식사도 주문했는데 나온 된장찌개가 이 집만의 된장을 사용해서 맛이 너무나 특이했어요! 청국장도 조금 섞여있는 것 같았구요!
아참! 삼겹살만 파는게 아니라 한우가 주메뉴였던 것 같아요! 한우도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불판이 바껴야해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삼겹살이 이정도면 한우는 더욱 알아줄 것 같더군요...! 흐흐
아무튼 이곳 하동에 다시 관광온다면 꼭 방문할 의사가 있는 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우리 가족들도 모두 너무너무 만족한 식사를 한 곳이에요! 너무 행복하고 좋았습니다 : )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