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정보

제주 공항 근처 추천 카페 스타벅스 용담DT점을 소개합니다!

뉴로 컴퍼니 2022. 2. 24.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기승을 부려 하루 확진자가 너무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저도 그 확진자 중에 한 명으로.. 저는 현재 재택치료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코로나 관련해서는 추후에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감염력이 정말 강하니 조심하세요 여러분! 

오늘부터는 지난 1월 제주 여행을 다녀온 내용들을 가지고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글을 쓰자니 제주도가 또 가고 싶어지네요.. 헤헤 오늘 내용은 제목에서 보셨지만 스타벅스의 커피맛은 어딜가나 그립죠! 그래서 저희도 제주도 도착한 김에 공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아니 굳이 제주도 가서 스타벅스를..?!'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주 스타벅스는 제주만의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스타벅스 제주용담DT점

1. 위 치

스타벅스 위치정보

스타벅스 제주용담DT점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량을 이용하면 15분 내로 도착할 수 있답니다! 주소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다시피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80"에 위치하고 있어요! 

 

용담 해안도로의 현무암과 남해안의 절경을 감상하시다보면 어느새 스타벅스에 도착할 수 있어요! 현재 스타벅스가 운영되는 건물은 과거 화이트 하우스라는 레스토랑으로 시작됐었던 역사(?)있는 건물이랍니다! 

 

제가 어렸을 때 제주에 살았는데요,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이곳은 레스토랑으로 운영을 하던 곳이었죠! 그 이후에 숙박업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러더니 어느새 1층엔 이렇게 스타벅스가 들어섰고, 나머지 공간을 숙박업 장소로 활용 중이더라구요! 숙박시설은.. 비교적 최근에 생겼다하더라도 최신식은 아니랍니다! 검색해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스타벅스와 화이트 하우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중앙의 화이트하우스 호텔이라는 간판과 스타벅스의 로고, 간판이 추가로 제작되었는데요! 복합편의시설이라고 봐야겠네요! 건물을 기준으로 앞 마당과 뒷 마당에 주차공간이 있답니다! DT점이기 때문에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세요! 

 

내부 전경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오면 위와 같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그리스 건축양식과 비슷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띄죠! 

과거 화이트 하우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굿즈들

제주도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제주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굿즈들이 있어요! 이렇게 진열대에 있는 굿즈들을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보온병

계절에 따라서 이렇게 판매되는 굿즈들이 다르답니다! 스타벅스 굿즈를 모으시는 분들은 제주만의 굿즈를 얻기 위해서 꼭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외부 전경

방문 당시에 사람들이 꽤 많아서 안쪽으로 착석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내부에서도 보이는 바깥 경치가 너무나 훌륭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앉아 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주문서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그리고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거문 오름 크로아상까지 주문을 했어요! 아래에 있는 동백핀세트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 ) 

 

이 날이 굉장히 바람이 강하게 불고 추웠던 날이라서 모두들 따뜻한 안으로만 들어가려 했었나봐요.. 매장이 꽉 찰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평일 한가할 때는 정말 여유롭게 바다 구경하시면서 대화가 가능하니 꼭 방문해보세요! 

 

사무공간

그리고 안쪽 내부에는 이렇게 사무공간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스타벅스의 커피와 용담 해안의 경치를 함께한 사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이곳으로 와보세요! 

 

주문한 음료와 크로아상

주문한 음료와 크로아상이 도착했습니다! 커피는 다들 아시다시피 스타벅스 맛이어서 너무 좋았구요! 크로아상도 맛이 좋았긴 했지만 만든지가 좀 된 것 같아요 빵이 질겨졌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 ) 크로아상의 형상은 제주도천연기념물 제 444호 거문오름의 형상을 따라 만든 것 같아요! 비슷하더라구요 헤헤 귀엽고 아이디어가 좋더라구요! 

 


커피 수혈이 필요했던 순간이라 이렇게 공항 근처의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제주를 여행오기 전에 사전에 카페도 조사해보고 여행계획도 짜야하는데 저희 가족은 제주가 고향이라 사실 계획을 잘 안짜고 오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는 곳으로 그냥 향했죠! 그래도 나름 과거의 향기를 느꼈고 스타벅스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용담 해안을 지나실 때 많고 좋은 카페들이 있지만,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꼭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칠게요! 

코로나 조심! 

 

반응형